본문 바로가기
기타

왕좌의 게임 <하우스 오브 드래곤> 웨이브에서 100원으로 보기 - 요금제 정보 포함

by Mc휴고 2022. 8. 29.

국내 OTT 웨이브에 있는 HBO 컨텐츠

많은 팬을 보유한 <왕좌의 게임> 200여 년 전 이야기, <하우스 오브 드래곤> 10부작을 국내 OTT 웨이브에서 합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첫 회 <드래곤의 계승자> 편이 공개된 가운데 매주 방영될 HBO의 하우스 오브 드래곤을 웨이브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웨이브의 요금제와 할인 방법도 함께 알아봅니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했던 조지 R. R. 마틴의 <얼음과 불의 노래> 원작을 극화한 <왕좌의 게임> 이 결국 원작의 진행 속도를 앞지르며 허접한 시나리오로 마지막 에피소드를 끝맺는 바람에 그 원성이 자자했었습니다. 대너리스의 탄생 200년 전 즘 이야기로 다시 찾아온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이미 완성된 원작 <불과 피>가 존재하기 때문에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멋진 이야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참고로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타르가르옌 가문 사상 최대의 왕위쟁탈전인 "용들의 춤"을 배경으로 한 작품입니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 등장인물 포스터

 

왕좌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HBO에서 제작했으며, OTT 서비스인 HBO 맥스가 국내 진출을 계획했지만 결국 국내 토종 OTT 서비스 웨이브를 통해 콘텐츠를 공급하는 방식으로 결정되었습니다. 결국 웨이브 이용자도 HBO 맥스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볼 수 있게 되었는데 지난주 공개된 하우스 오브 드래곤도 마찬가지입니다.

 

예전에는 어둠의 경로라 일컫는 해적판을 통해 해외 콘텐츠를 보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젠 정당하게 대가를 치르고 합법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웨이브 (WAVVE)에 간단히 알아보고 요금제와 할인 방법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토종 OTT, 웨이브 (WAVVE)

2019년, 기존의 푹 (POOQ)과 옥수수 (Oksusu) TV가 합쳐지며 새로운 이름의 웨이브라는 OTT 서비스가 탄생했습니다. 지상파 3사 (SBS / MBC / KBS)와 SK텔레콤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만큼, 지상파 라이브와 모든 콘텐츠를 포함하기 때문에 TV 없이 사는 요즘 트렌드를 생각할 때, 웨이브 가입만 해도 웬만한 방송은 다 볼 수가 있습니다. (아쉽지만 tvN과 JTBC는 티빙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웨이브 이용권 가격정보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1개월 7,900원 10,900원 13,900원
12개월 (2개월 공짜) 79,000원 109,000원 139,000원

* 모바일에서 인앱 결제로 구독할 경우, 수수료 때문에 가격이 더 비싸니, PC에서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매월 가격은 위와 같고, 현재 12개월 연간 이용권을 구입하면 2개월을 공짜 (16% 할인)로 볼 수 있습니다. 각 요금제 당 화질과 동시 시청 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베이직 - HD 화질 / 동시 시청 1명
  • 스탠더드 - FHD 화질 / 동시 시청 2명
  • 프리미엄 - 최고 화질 / 동시 시청 4명

이 외에 베이직 요금제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FLO 무제한 서비스를 결합해서 월 13,750원에 이용 가능하며, 베이직 요금제를 나라사랑카드로 결제하면 월 7,900원이 아닌 6,7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베이직과 Bugs 듣기를 결합해서 월 13,750원에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권 첫 구매를 할 경우, 첫 달은 100원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을 보는 것만이 목적이라면, 에피소드 5 또는 6 정도가 공개된 시점에 가입해서 한 달간 100원으로 시청하고 서비스를 끊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첫 달 100원 이벤트는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 전에는 첫 달 100원에 그 후 몇 달 간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도 있었습니다. 할인 이벤트는 늘 변동되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