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vs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어디로 갈까?

by Mc휴고 2022. 4. 26.

아울렛-2층에서-내려다-본-풍경-흰색과-노란색-파라솔이 -교차되어-배치되어있음
파주-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파주에 있는 신세계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둘 다 가면 좋겠지만 하나만 고른다면 어디를 가야 할까? 실제 지난 주말에 고민했던 내용이며 결국 신세계 아울렛으로 결정하고 다녀왔습니다. 두 프리미엄 아울렛은 비슷하지만 조금은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쇼핑할 물품과 스케줄에 따라 더 적합한 곳으로 다녀오세요.

 

 

 

두 아울렛 위치

두 아울렛 모두 파주에 있지만 서울에서 간다면 롯데가 더 가깝습니다. 파주 출판도시가 가까워서 예쁜 북카페와 함께 일정을 조정해서 다녀오기에 좋습니다. 대중교통으로 가야만 한다면 같은 합정역에서 2200번 버스를 타더라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30분,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은 1시간 정도 잡아야 합니다.

롯데-아울렛과-신세계-아울렛-거리를-나타낸-지도
롯데 아울렛과 신세계 아울렛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은 롯데보다 북쪽으로 15분 정도 올라가야 합니다. 대부분 대중교통보다는 자동차로 방문하는 곳이라 서울로부터의 거리에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습니다. 신세계는 헤이리 마을과 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함께 방문하는 일정을 계획해도 좋습니다.

 

위치 면에서 볼 때, 대중교통으로 간다면, 그리고 조금이라도 서울에 가까운 곳으로 다녀오고 싶다면, 파주 출판도시에 있는 북카페와 함께 구경하고 싶다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먼 파주에 있는 곳에 가니 거리에 개의치 않는다면, 헤이리 마을도 함께 보고 싶다면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좋은 선택 같습니다.

 

아울렛 특징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의 공식 명칭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롯데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입니다. 두 아울렛 모두 오전 10:30분에 오픈해서 밤 9시에 닫습니다. 설날과 추석 당일만 휴무라서 어느 때라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모두 주차 공간은 충분히 넓으며 무료입니다. 

 

개인적으로 신세계는 외국 정원 같은 느낌의 조경과 아늑한 느낌이 좋았고, 롯데는 네 개동으로 이뤄진 큰 규모에 놀랐습니다. 두 곳에 입점한 브랜드에 차이가 있어서 두 곳을 모두 가야 할 때도 있습니다만, 같은 브랜드가 입점한 상황이라면 신세계가 물품 구성이 더 좋아 보였습니다. 만약 명품 브랜드 쇼핑이 필요하시다면 롯데가 더 좋습니다.

 

지난 주말 특별히 어떤 물건을 사려는 목적, 특히 명품 브랜드를 구입할 목적이 아니고, 따뜻하고 화창해진 날씨에 그저 멀리 드라이브를 즐기고 아늑한 정원 같은 곳을 걷고 싶어 주말 나들이 겸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정하고 다녀왔습니다. 필요한 쇼핑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다면 아마도 두 곳을 모두 방문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본인 목적에 맞는 아울렛을 잘 선택해서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두 아울렛의 층별 안내 페이지 및 맵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남기며 글을 마칩니다.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신세계 면세점 혜택 - 인천공항 일찍가서 3만원 쿠폰 받기

2024년 8월 22일까지 받을 수 있는 신세계 면세점 혜택을 소개합니다. 무려 3만 원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이 기간 내에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은 무조건 인천공항에 일찍 체크인해서 꼭

www.hugowellbeing.com

 

 

서울 근교 여행 - 파주 DMZ 투어 (임진각 볼거리 포함)

서울 근교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파주 DMZ 비무장지대 투어를 제안합니다. 민간인 출입통제선 (민통선) 내에 있는 제3땅굴, 도라 전망대, 통일촌을 2시간 30분 정도 소요하는 시간 내에 다녀

www.hugowellbeing.com

 

경기도 파주 여행 - 먹거리와 볼거리 추천

서울과 가까운 경기도 파주에 있는 볼거리와 먹거리를 간략히 정리합니다. 예쁜 카페부터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식당까지 제가 직접 가본 곳들만 소개합니다. 출판단지에 있는 지혜의 숲과

www.hugowellbeing.com

 

반응형

댓글